조회 수 5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정치범 수용소의 기도제목을 올렸던 사람입니다.잠시 시간을 내서 제가 다른 시간에 기도하는 기도제목을 하나 더 낼까 합니다.정치범 수용소들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세요.

 

소말리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동북 아프리카의 지난 25년간 내전의,피와 영양실조와 '기근으로' 얼룩진 소말리아는 우리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100km 를 걸어도 아무것도 구하지 못한 엄마 이야기 , 광활한 사막이 되어버린 (강조차 마른) 땅에 모래 바람만 부는...국토의 '전부가'.. 말라버렸다 할 수 있습니다.

1.2011년 집계 78% 사람이 말라리아 (모기에 물리면 걸리는 질병)(30%가 사망에 이르는) 에 대한 대책이 아무것도 없었고 

2.2018년 현재 80만명의 난민 과 60만명의 고아가 있습니다

3.무엇보다도 우리가 소말리아를 떠올리는 모든 것이 말라버렸습니다.(가축때,전 국토.,)

4.5세 미만의 폐렴,설사병,홍역,출산외상,영양실조,저체중증으로 죽어가는 5세 미만의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가장 많은 5세 미만 아이들이 죽어가는 질병),그리고 임산부를 위해 (모성 사망률이 높습니다) ,소년병 (최소 7,8세에 징집,인간방패로 쓰이고 있습니다.) 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5.샤벨 (Shabelle) 지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알 샤밥 ((Al-shabaab)) 극단 이슬람 무장 조직의 수도) ;소말리아의 가장 많은 사람이 죽어가는 곳입니다

6.내전을 끝내기 위해 기도해 주시고, 알샤밥과 그들의 '샤리아 법' (극단주의 이슬람 율법(통치))의 제거와 소말리아 난민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7.소말리아에 국경을 맞댄 '에티오피아''케냐'의 상황도 비슷합니다.가능하시다면 이를 위해 또한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g. : 케냐의 5세 미만 영유아 폐렴,설사병,홍역,출산 외상.영양실조,저체중증,기근 (에티오피아 포함))

작은 영상을 하나 더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aUK6UVBhow4 

(후원 모금 글 아님)

기도해 주신 여러분 감사 드립니다.